결국 노스터는 UI를 개선하지 못했고....
솔직히 타임라인에 일본인들만 보임...
alternativedaily
alternativeday@iris.to
npub1ll43...48nr
Alternative 일상대화용 계정
아메지스트 버리고 nostrmo로 갈아탐
@bsky.brid.gy@bsky.brid.gy
@alternativedaily.bsky.social@bsky.brid.gy
테스트
블루스카이까지 넘어가는지 테스트
테스트
What makes you trust relay managers?
何があなたがリレー管理者を信頼させるのですか?
used translator
일본 계정들 언팔로우 할까...
다른 이유는 아니고 한국 계정에서 적은 글들이 너무 묻히는 감이...
Do you trust relay moderators in Nostr?
여러분은 Nostr의 릴레이 운영자를 얼마나 신뢰하시나요?
의무적 생존신고
노스터에 계시는 빗코이너분들 응원합니다!
View quoted note →
@아조씨 Ajotsee
아니 제가 뭐라고 대량의 사토시를... ㅠㅠ
받은 사토시는 결국엔 전부
여기 유저분들께 돌려드리겠습니다 :)
Does farcaster or lens protocol popular in japan??
파캐스터보다
여기 분들이 훨씬 재밌는듯
초대를 받아 파캐스터 프로토콜에도 들어가게 되었다...